https://smartstore.naver.com/dadreams/products/4735314806

 

추억의 유리 토끼 인형 49cm : 다 드림

인형쇼핑몰, 중형인형, 애착인형, 인형선물, 아기인형, 인형침대, 소품인형, 토끼인형, 추억인형

smartstore.naver.com

 

지금 20대가 된 청년들의 어린시절 티브속

' 짱구는 못말려 ' 에니메이션을 보셨다면

짱구 친구 유리가 밖에서 스트레스 받고

집으로 돌아가면 어김없이 토끼인형을

마구 때리던 장면이 생각날텐데요...

 

추억속

유리의 토끼인형 어떤 느낌일까요?

 

 

 

 

속상한 일이 있었다고 언제나

분노해소를 위한 것으로

유리는 토끼인형을 때렸다면

지금의 우리는 사랑스런 존재로

정서안정을 위한 토끼인형이

될수도 있을거같아요.

 

분노해소를 위해 유리가

토끼인형을 무척 때렸지~~ㅋㅋ

 

 

 

 

토끼인형이 조금은 안됐다라는

생각을 가진 친구도 있고,

나도 인형이라도 때리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볼까라고

생각한 친구도 있을텐데~~

 

스트레스 날려버려야 해!!

정서안정을 되찾아고 싶어~~우쒸^^

 

 

 

이유가 무엇이 되든 토끼인형은

귀엽기도 적당히 폭신함을 갖고

있으니 사랑스럽게 안으면서

정서안정을 위한 부드러움의

친구로도 좋을거같네요. ㅎㅎ

 

나 토끼인형은 인형판촉물로도

좋은 선택이야~~인기인형이지!

 

 

 

 

 

토끼인형이 인기인형이 되는 뒤태가 어때? ㅎㅎ

봉제인형의 종류들이 참 많지만

토끼인형은 정서안정을 위한

포근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서 더 좋은거같아요.

 

 

 

 

 

토끼인형의 사이즈가 손에 잡고

놀기에 딱 적당한 거 같네요.

인형소량제작을 생각하시거나

인형판촉물을 찾으신다면 좋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dadreams/products/4735314806

 

추억의 유리 토끼 인형 49cm : 다 드림

인형쇼핑몰, 중형인형, 애착인형, 인형선물, 아기인형, 인형침대, 소품인형, 토끼인형, 추억인형

smartstore.naver.com